에이스의 고객은
무조건 특별하다

실용제품부터 럭서리까지 다양

On August 3, 2018

 

한여름 실내는 바닥재 교체만으로도 시원함을 들여놓을 수 있다.

카펫이 시공된 주택이나 건물은 진드기 곰팡이 앨러지 등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다.

실내온도도 마루나 타일 바닥에 비해 높은 편이다. 정기적인 물청소는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이때 큰맘 먹고 바닥 교체를 시도해 봄은 어떨까.
 

한 번 시공으로 10년 이상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온 가족의 건강 지킴이 역할까지 한다면 마다할 이유가 없다.

‘에이스마루’(ACE Flooring·대표 허철)에는 가격 부담없는 실용 제품부터 럭서리 제품까지 다양한 마루재가 준비되어 있다. 엘몬테의 매장을 방문한다면 규모와 물량 면에서 남가주 최고라는 찬사가 무색하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다.

규모 뿐만이 아니다. 에이스 마루는 저렴한 견적, 꼼꼼한 시공으로 정평이 나 있다.
에이스마루는 물건을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결같은 애프터서비스는 덤으로 얻는다. 마루 공사는 실내 인테리어의 기초에 속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잘못 시공되었을 경우 바로 잡기가 쉽지 않아 많은 업체들이 애프터서비스를 회피하는 경향이 있다. 이미 끝낸 공사 때문에 골머리를 썩이고 싶지 않은 것이다.

그러나 인연을 믿는 허철 대표는 ‘비즈니스로 만났지만 어떤 섭리 아래 만난 게 아니겠는가. 한 번 인연 맺은 손님에 대해서는 끝까지 책임진다’는 생각으로 인생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에이스의 고객 중에는 20년 단골이 적지 않다. 그들의 소개로 또 새로운 인연이 생겨난다. 허 대표의 사는 방식이다.
 
마루는 내구성이 좋아 한 번 시공하면 10년 20년 사용하게 되는데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과 함께 에이스 시공팀의 변함없는 애프터서비스도 마루를 오랫동안 유지·사용할 수 있게 하는 힘이다.
 
마루시공은 공기가 습하지 않을 때가 공사 적기다. 한여름에 습한 한국과 달리 캘리포니아의 건조한 여름은 마루시공의 적기인 셈이다. 마루재도 날로 진화하고 있다.
 
새로 나온 SPC 제품은 마루의 아늑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에 타일같은 단단함을 지니고 있다. SPC는 성분에 돌가루가 포함되어 있다. 거기에 방수기능을 더해 습기가 많은 공간에 사용하기에 전혀 불편하지 않다. 기존의 라미네이트나 엔지니어 우드는 물에 약해 주방과 욕실 바닥 등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것과 대조적이다.
 
물에 강한 SPC 제품으로 공사를 한다면 좁은 집의 경우 한 가지 재료로 바닥 전체 시공을 하게 됨으로 실내가 넓어 보이는 효과도 누린다. SPC 제품은 100% 방수는 물론이고 내구성과 가격 모두 최상의 조건을 갖춘 마루 자재다. 자연 성분이므로 알러지 있는 사람에게 특히 좋다.

에이스마루는 실용적 제품부터 럭서리 제품까지 다양한 물건을 구비하고 고객들을 맞는다.

 

에이스 마루는 마루재 공급과 시공만 20년 이상 해온 업계의 맏형이고 에이스의 허 철 대표는 마루 시공으로 20년 외길을 걸어 온 사람이다. 비즈니스 원칙을 고수하는 허 대표는 에이스마루의 성장을 외형확장에만 의존하지 않는다. 내실 있는 회사는 에이스가 추구하는 목표다.


에이스마루는 시공에 필요한 모든 라이선스를 얻음으로써 에이스의 기술을 입증했다. 종업원 상해 보험까지 완벽하게 갖추어 만일의 사고에도 대비하고 있다. 허 대표는 “한인들이 종종 가격만 고려하여 값싼 시공업체에 일을 맡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집주인에게 치명타를 초래할 수 있다”고 조심스럽게 경고한다.
 
가령 공사 도중 일하는 직원이 다칠 경우, 무면허 업자나 보험이 없을 경우에는 그 책임이 고스란히 집주인에게 돌아간다. 이런 사실을 모르고 턱없이 싼 공사비나 인맥에 의존해서 일을 시작하여 낭패를 당하는 일이 없어야겠다.
 
엘몬테 쇼룸에는 전문성을 갖춘 직원들이 대기 중이다. 재질의 특성에 따른 장단점을 설명해 주고 장소에 적합한 자재 선택을 조언해준다. 자재의 품질만큼 바닥의 색깔도 집안 분위기에 큰 몫을 차지한다. 감각 있는 전문가의 조언을 참고하는 것도 좋겠다.
 
에이스 마루의 전문성은 부문별 전문요원들로 구성된 팀에서도 알 수 있다. 시공팀, 카펫 처리팀, 쓰레기 수거팀 등 공사 단계별로 전문 인력이 투입된다. 에이스 마루는 소매 뿐 아니라 도매 판매도 하고 있어 시공을 직접 하려는 사람이나 시공업자에게는 자재만 공급하기도 한다.


 

주소 : 1929 Durfee Ave.,

South El Monte.

전화 : (213)800-3245

글 : 이성숙 객원기자
다른 기사 보기